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food

제주 똣똣라면 방문기-백종원 골목식당

by 남쌩드로잉 2022. 12. 12.
반응형




백종원의 골목식당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189회에서는 서바이벌로 진행하여 참가자를 모집 선발된 분들에게 창업 기회가 제공되는 프로젝트로 제주도 창업에 관심이 있는 청년 창업 도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중 통과된 4팀이 제주도 내에서 빈 점포를 리모델링하여 그동안 어려웠단 마을의 상권을 살이는 설루션 해결에 나섰죠. 요식업 창업을 꿈꾸는 만 19세에서 39세의 청년 창업 도전자들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아 심사를 거친 후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여기서 최종적으로 선발된 4팀은 2021년 9월 9일부터 정식 영업을 시작했습니다.

제주도에 여행을 와서 들러봤습니다.
가게외관
똣똣라면이 제일 먹고싶었네요
입구

똣똣라면 방문 후기

김종욱 사장님의 똣똣라면가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리뷰를 작성하며 사진을 다시 보니 그 맛이 떠오르네요.
끓여먹는 라면과는 차원이 달라 국물에 들어간 다진 고기와 다진 마늘이 시원하고 얼큰한 라면 맛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저희 아이와 같이 먹기 위해서 치즈가 들어간 순한 맛과 추가로 밥을 주문하여 조금씩 말아먹었고, 단무지랑 같이 먹어서 괜찮았습니다.
매장에서 맛보고 맛있어서 추가로 오뚝이와 콜라보로 완성된 기념품도 한 봉지 사 와서 얼큰한 것 좋아하시는 지인께 선물드렸네요.

벽면을 이렇게 꾸며놨습니다.
인테리어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었습니다.
맛있게먹는 팁
순한맛치즈
똣똣라면

 

주문인증샷

주차 정보 및 후식 정보

주차는 3분 정도 거리 널찍한 골목식당 전용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 되시는데 1분 정도 거리입니다.
후식으로 같은 방송 편에서 나온 꿀봉 추천드립니다. 꿀봉 후기는 다음을 기대해주세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