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licious food

젤라또 맛집 회룡역 엣지벨르

by 남쌩드로잉 2022.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파 뽀뽀입니다.

어젯밤에 저희 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도넛을 생각하다가 도넛은 민락동에 있는걸 이미 알고 있으니

수제로 만든 아이스크림집이 과연 의정부에도 있을까 싶어 폭풍 검색을 해봤어요.

몇 군데가 검색이 되었지만 역과 가장 가까운 곳에 수제 아이스크림집이 있었다고??

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미리 가기 전에 알아보니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사람들이 잘 모를 수 있다고 적혀있더군요

 

역시 1층에 카페를 하는 이유가 있긴 한가 봅니다.

직접 가보니 잘 안보이긴 했어요. 빨리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포스팅합니다^^

동물병원에 위치한 2층에 있으며 아래 사진과 같이 계단을 이용하셔야 해요.

혼자일을 하셔서 많은 사람들이 올 땐 감당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매장이 크긴 했습니다.

근처 투 x 커피집도 있고 해서 좀 걱정스러운 면도 없지 않아 있었는데요,

커피는 시키지 않았지만 요즘 저희 가족이 즐겨먹는 셰이크와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먹은 뒤로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미리 가기 전에 카페에 전화를 해보니 주차자리는 딱히 없다고 하여

회룡역 호호 치킨 옆 대로변에 주차하였습니다.

주정차 금지구역이 아닌 곳도 있으니 주차하시고 가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많은 종류의 디저트류들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케이크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케이크들은 타 카페와 별다른 건 없었지만 가기 전에 알아본 쌀케이크가 궁금하여 점원에게 물어보니

알아듣기 어려운 말로 설명해주더라고요. 결론 지금 없다인 거 같은데.. 좀 더 친절하거나 간결하게 대답해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분이 상한 관계로 케이크는 그 이후 쳐다도 안 봤다는 건 비밀입니다.

주목적이 딸아이 수제 아이스크림을 맛보게 해 주는 거였기에 아이스크림 코너에서 바닐라맛과 석류맛을 골랐습니다.

베스킨 31처럼 싱글과 더블로도 주문이 가능하더군요. 저희는 더블로 시켜 돈을 조금 아꼈습니다.

제가 먹어본 수제 아이스크림은 홍대에 있는 두 군데가 가장 맛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기에서 파는 맛이면

굳이 갈 필요가 있나 싶더군요. 이번을 계기로 수제 아이스크림집을 알아봐서 멀리 가지 않고 근처에서 해결하면 될 거 같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